WILD PARADISE

wildarms.egloos.com

포토로그



30대의 마지막 생일이네요, 으아아아아아아 ㅠ_ㅠ 잡담

이런 선물 못 받았습니다 쿨럭

네, 제목대로 오늘은 제 생일이지만 30대의 마지막 생일이네요, 으아아아, 앙돼!(데굴데굴) 내년이면 마의 40대로 진입이네요, 블로그 시작할때만해도 20대 후반이었는데 어느새 세월이 이렇게 빨리 지나갔데요... OTL

그래도 금년 생일은 축하도 많이 받고 꽤 충실했던것 같습니다, 형과 형수님, 친구들, 직장동료들 그리고 부모님까지 골고루 축하해줘서 상심이 덜했지만 내년이 되면 어떻게 될지, ㅎㄷㄷ. 이번 생일관련 사진이나 올려볼까 합니다,



지난 금요일에 형수님이 생일 축하로 저녁 사주신다 해서 일본 고기구이 전문점인 규카쿠에 갔습니다, 일본에서도 먹어본적이 있는데 맛은 대략 비슷했던것 같네요.

10월이라 독일의 풍습인 옥토버페스트라고 맥주를 저렇게 팔아서 마셔 봤지만 술맛에 별로 조예가 없어서 맛이 다 비슷하더라구요 ㅋㅋ

토요일엔 친구들과 모여서 중국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미국식 중국집이라 짜장면이나 그런것 없고 그렇다고 정통 중국음식도 아닌 뭐 미국식 중국음식으로 보면 될듯 싶네요. 저흰 친구들 생일에는 생일인 본인은 가서 공짜로 밥 먹고 선물 받는데 뭐 본인의 생일에만 좋고 다른 친구들 생일에 그대로 쏴야 하니 사실 득보다 실이 더 많지만 그래도 본인 생일에 축하받고 밥 공짜로 먹고 선물 받는데 의미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선물 받고 헤벌쭉인 접니다 ㅎㅎㅎ 근데 현금이랑 선물권 위주였는데 전 다른애들 생일엔 정성 들여서 사주고 하는데 제 취미를 아무도 이해 못하는건가 제대로 된 선물을 받은적이 없는것 같아요 히잉 >_<  저녁먹은후 매그니피센트 7 봤는데 나쁘지 않더군요, 제가 원작을 못 봐서 크게 비교가 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일요일에는 형이 케이크 샀다고 해서 형네가서 케이크 자르고 먹고 왔네요, 레드 벨벳 치즈케이크 케이크 였습니다. 맛은 있는데 무지 달았네요 흐미 >_<

월요일에는 회사에서 직장동료들이 애플파이 구워주고 아이스크림과 더불어 먹었습니다, 선물도 받았구요 ^^ 근데 왜 생일날인 화요일이 아니고 월요일에 해주나 싶었는데 같이 일하는 친구넘이 일요일이라고 잘못 알려줬더군요 헐 그래도 축하받아서 좋았네요 ^^;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축하를 받았는데 정작 생일날인 화요일에는 조용하게 지나갔고(?) 대신 집에서 어머니가 미역국 끓여 주셔서 먹고 끝냈습니다, 조촐하게 끝냈네요 ㅎㅎ

이렇게 해서 제 30대의 마지막 생일이 지나갔네요, 그래도 잘 보낸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내년엔 기쁘기보다 슬플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크흑 ㅠ_ㅠ





덧글

  • Charlie 2016/10/12 17:11 # 답글

    3X세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저도 올해 말이면 벌써 18.......
  • 듀얼콜렉터 2016/10/13 01:37 #

    감사합니다 ㅎㅎㅎ.
  • 하늘여우 2016/10/12 18:51 # 답글

    이런 선물 받았습니다,라고 쓰인줄 알고 @_@? 무슨 선물? 하고 들어왔더니... ㅠㅠ
  • 듀얼콜렉터 2016/10/13 01:38 #

    저런 선물이었으면 최고의 생일이었겠죠 쿨럭
  • 밥과술 2016/12/25 13:11 # 답글

    뒤늦게 나마 축하드립니다. 사진, 아니 그림 너무 야하네요...초록색이라 그런가?...
  • 듀얼콜렉터 2017/01/12 09:06 #

    저도 이제서야 봤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UNIQLO 위젯

UNIQLO 달력

트위터